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기가 못생겼다고 하는게 잘못된건가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27. 16:32

    아기가 못생겼다고 하는게 잘못된건가요?
    안녕하세요. 나는 아기를 싫어한다. 귀엽다고 생각하지도 않고 시끄럽고 나도 커서 이제 남들처럼 되겠지만 어쨌든 백화점 엘레베이터에서 엄마가 아기를 안고 유모차도 있고 옆에 남자친구도 아기가 귀엽다고 했는데 잘 모르겠다구요? 이랬어? 근데 엄마가 웃으시고 다정하고 침울한 표정으로 저를 위아래로 보시고 저도 똑같이 봤는데, 바닥에 도착하자마자 바닥에서 내리기도 했는데 그 슬픈 표정이 잊혀지지가 않네요. , 그래서 포스팅합니다. 아기가 못생겼다는 말이 그렇게 잘못된 건가요? 예쁘진 않은데 예쁘다는 말은 아닌 것 같아서 '맘충맘충'이라는 말이 떠돌아다니네요 ㅋㅋㅋㅋ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